본문 바로가기
건강

젊은 남성 야간뇨 잔뇨 빈뇨..전립선비대증? 전립선염?

by 뇨뇨 2021. 9. 25.

 

 

 

 

 

안녕하세요 저는 33세지만 얼마전까지 잦은 소변으로 고통을 받았었어요ㅠ

 

거짓말 안하고 30분마다 화장실을 갔고, 야간에는 거의 잠을 못자다싶이 고통을 받았어요

 

150ml 이하로 소변을 봤고, 잔뇨감도 항상 있었습니다

 

우리 동네 제일 큰 비뇨기과를 가서 거기서 계속 치료를 받았는데 낫질 않았어요 1년정도,..?

 

검사로 소변검사, 요도내시경, 방광초음파검사, 별의별 것들을 다 했네요 ㅠㅠ

 

원인도 모른채 전립선 마사지를 주 2~3회 꾸준히 다녔구요... 수치심과 그 고통이 정말 할게 못됨..........

완화되지 않은 고통으로 다른 병원으로 옮겼고, 전립선 비대증이나, 전립선염이 아닌

 

예민한 성격으로 화장실을 자주 가서 방광의 신경이 예민해져있다고 하네요

 

또한 증상이 전립선 비대증과 같아서 인터넷만 믿고 전립선 비대증인줄 알았어요 ㅠㅠ

 

전립선 문제인줄만 알고 그동안의 약과 치료들..고통받은 시간들 너무 아까웠어요 ㅠ

 

저도 이곳저곳 많이 알아보며 고통받았는데 

 

자신이 전립선비대증과 증상이 같다고 느끼는 젊은 분들! 

 

의사쌤이 말씀하시길 젊은 분들 대부분은 전립선비대증 잘 없다고해요!

 

저처럼 오해로 고통받지 마시고 제대로 된 병원으로 가셔서 약 처방 받으세요!

 

한참 고통받을때 제 꿈이 잠 편하게 자보는게 소원일 정도로 절실했는데, 너무 행복합니다!

 

 

위 약을 처방받고 매일 복용중인데요, 의사선생님과 상의 후 처방 받으시면 됩니다 이렇다할 병명은 없었어요

 

팁으로 

 

여러 기능성 제품들을 저도 많이 사먹어봤는데요, 약사 선생님이 말씀하시길 거의 효과없고 병원에서 원인 확인하고 받는 처방이 좋다고 했어요!

 

괜히 돈들여서 시간낭비 돈낭비 고통받지말고, 제 말 들어보세요!

 

정말 광고아닌 찐으로 알려드리고 싶어요! 고통아니까 ㅠㅠㅠㅠ

 

쪽찌나 댓글 남겨주시면 상담해 드릴수도 있어요! 내용은 본문과 같겠지만, 최대한 알려드릴게요 

 

저는 현재 소변량이 350ml 정도로 늘었고, 길게는 1년정도 먹으면서 치료해야 한다더군요

 

500~600ml까지 가야 치료가 끝난데요,

 

약먹으면서 꼭 해야할건 소변을 최대한 참는거래요!! 이게 젤 중요한데 화장실을 자주가는 습관이 생기면 방광 양이 

 

작아져요 ㅠㅠ 그래서 소변을 참는게 필요합니다!

 

저처럼 고통받는 사람들 없으면 좋겠어요! 전립선 마사지 너무 힘듬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고통에서 해방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