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대한항공 주식 지금 사? 말어? 늦지않았다

by 뇨뇨 2021. 9. 25.

 

 

예전에 대한항공 뉴스에 나온적이 있었죠

 

코로나가 끝나가서 이제 항공업계가 살아날 전망이라고

 

그 뉴스를 접하고나서 엄마를 꼬득여 1400만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게 뭔일? 내가사면 떨어지는건 국룰이냐고 ㅠㅠ

 

사자마자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생기고

 

다시 주가는 떨어지네요

 

한 2만 8천원까지 갔던것 같아요

 

오랜시간 존버했어요 내돈아니라 잘되더군요 ㅋㅋ;

 

어제 친구가 많이 올랐다고해서 봤는데 원금 회복하고 10% 올랐더라구요!

 

 

드디어 수익이 나니 너무 좋아요 ㅠㅠ 비록 코로나는 여전하지만 뉴스기사로 화물 호재가 있더라구요

 

 

제가 대한항공을 구매한 이유는

 

첫째, 아시아나 인수.

 

예전부터 인수작업을 시작해서 아직 진행중. 언제 될지는 몰라도 아시아나 인수로인해 세계 10위안에 드는 대형 항공사가 탄생하게 됐습니다.

 

아시아나 인수로 주가 상승을 기대하게 됐어요!

 

좀 걸리겠지만..ㅎ..

 

둘째, 위드 코로나

 

이제 코로나를 종식시키기엔 어려운 면이 많은것 같아요

 

다른 나라에선 위드 코로나로 감기처럼 같이 상생의 길을 도모하더군요

 

마스크도 안쓰고 ㅠ 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위드 코로나가 트렌드인것 같아요

 

우리나라도 추석 이후 위드 코로나를 고민한다고 하네요!

 

그럼 사회 분위기상 점점 여행이나 유흥등을 많이 즐기지 않을까해요

 

여행 유튜버들은 누구보다 따르게 여행 유튜브를 업로드 하더라구요

 

곧 일반 사람들도 거리낌없이 위드 코로나를 받아들여 여행을 가지 않을까합니다.

 

지금 주식그래프를 보면 현재가가 비싼감이 있지만, 더 오를수 있다고 생각해요!

 

5만원 예상합니다 ㅋㅋㅋ

 

제생각엔 아직 늦지 않았어요!